고객지원

Customer Spport

BIGBEAM 고객지원 안내

빠르고 정확한 100% 만족 서비스, 빅빔이 있습니다.

안녕하세요? 빅빔 고객지원센터입니다.

저희 빅빔에서는 좀더 신속한 A/S처리를 위해 A/S처리 절차를 안내해 드리고자 합니다. 사용하고 계씬 저희 제품을 A/S의뢰하실 경우에는 아래 사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빅빔 A/S 안내

STEP
01

택배접수

택배 접수 고객은 제품 수리후 택배 발송.
STEP
01

A/S문의 및 접수

방문 및 택배 이용고객으로 나누어 분리됩니다.
STEP
02

내방접수

빅빔센터 방문 고객은 A/S접수중 작성.
STEP
03

즉시처리&입고

즉시처리 : 바로 A/S처리.
입 고 : 제품상태에 따라 입고를 결정 후 A/S처리.
STEP
04

[입 고] 교체 및 수리

제품상태에 따라 교체 및 부품교체가 이루어집니다.
STEP
05

A/S 종료

수리된 제품은 KGB택배 배송 및 직접 방문 수령 가능.

A/S를 위해 직접 방문하시는 경우

  • 1) 안내데스크에서 A/S접수증을 작성하신후 서비스받을 물건을 가지고 고객지원실에서 대기하시면 됩니다.
  • 2) A/S기사가 나오면 제품을 인계하시면서 자세한 증상을 설명하십시오.
  • 3) 고객지원실에서 기다리시면 접수된 순서대로 처리가 됩니다.
  • 4) 잠시 후 A/S기사가 나와서 결과를 알려드리고 즉시 처리되는 경우에는 제품을 출고해드립니다.
  • 5) 제품을 맡기셔야 하는 경우에는 입고 확인증을 발급해 드립니다.
# 나중에 제품을 찾으러 오시는 경우에는 반드시 입고 확인증을 지참하시기 바랍니다.
# 제품을 입고한 후 3개월이 지나도 찾으러 오지 않는 경우 출고 처리되오니 반드시 3개월 내에 찾아가시기 바랍니다.

A/S를 위해 택배를 이용하시는 경우

  • 1) 보증기간에 관계없이 상호부담을 원칙으로 합니다. 입고시 선불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2) 택배를 이용하시는 경우에는 제품의 이상 여부와 사용하고 계신 시스템의 OS(운영체제)의 종류와 버전 및시스템 사양(CPU/그래픽카드/메모리/파워/하드 등)을 아시는 대로 상세하게 기록하여 보내주시면 저희가 의뢰하신 제품을 테스트 할 떄 많은 도움이 됩니다.
  • 3) A/S 관련 택배 배송을 아래 주소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    

택배이용안내

- 주 소 : 서울시 광진구 광나루로 56길 85 프라임센터 35층 (주)빅빔

- 전 화 : A/S에 대한 택배문의는 1544-0904

 

- 주의사항

  • 1) 택배 배송료는 입고시 선불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2) 배송시 성명, 연락처, 제품의 문제사항 등을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3) 포장시 내용물이 파손되지 않게 포장해주시기 바랍니다.

A/S를 위해 택배를 이용하시는 경우

  • 1) 포장 시 CPU소켓 걸쇠가 파손되거나 775소켓 내부의 핀이 휘는 경우가 발생 되어 유상처리 되는 경우가 있으니 포장 시 별도로 CPU소켓의 파손을 방지 하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.